[KIMES 2017] 에스지헬스케어, 디지털 엑스레이 시스템 ‘주몽(JUMONG)’ 시리즈 소개
에스지헬스케어는 3월 16일(목)부터 19일(일)까지 코엑스(COEX)에서 열리는 ‘제33회 국제의료기기&병원설비 전시회(이하 KIMES 2017)에 참가해 방사선 관련기기, 진단용 모바일 엑스레이, 초음파 영상진단기기 등을 선보였다.
다양한 규모의 병원을 위한 최적의 엑스레이 시스템 ‘주몽’ 시리즈는 설치 및 위치 조정이 간편하며,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과체중 환자에게도 적합하다. 사용자 또한 사용이 용이하기 때문에 활용성 측면에서도 적합한 제품이다.
에스지헬스케어는 엑스레이, 초음파, MRI 등 의료용 영상진단기기를 취급하고 있는 기업이다.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사업에 집중해 미국 FDA 인증을 획득하는 등 시장을 더욱 확대해나가고 있다.
한편, KIMES 2017은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문전시회로 통신을 통한 유비쿼터스 헬스케어, 환경을 생각하는 의료폐기물시설, 아름다운 건축기술로 지어진 첨단병원시설,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,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은 모든 산업과 함께 융합되어온 신기술,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