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스지헬스케어

What's New

SG헬스케어, 홈 에스테틱 기기 ‘BODY SPIN’ 출시

2017-04-26 오후 4:57:49

39668_32740_37.jpg

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 kooup@naver.com

 

에스지헬스케어(이하 SG 헬스케어)는 뷰티 전문 디바이스 ‘BODY SPIN’을 출시한다고 밝혔다.

 

SG 헬스케어는 지난 3월, 코엑스에서 개최되었던 '제33회 국제의료기기&병원설비 전시회 (키메스)’에 참가해 'BEST OF KIMES 2017'에 선정되었고, 의료 기기 분야에서 매력적인 디자인과 프리미엄 제품으로 전 세계 50여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강소기업이다.

 

이번에 홈케어용으로 출시한 바디스핀 은 3D 웨이브 롤러가 장착되어 지방층과 근육을 타격하여, 마치 전문가의 마시지를 통하여 원하는 부위에 다이어트 효과 및 피로회복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신개념 홈 에스테틱 기기이다.

 

 

 

아울러 IPX7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어 집안에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, 찜질방, 목욕탕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가벼운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꾸준히 몸 관리를 할 수 있는 편리성 또한 갖췄다.

 

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“가볍고 에스테티션의 테크닉을 재현함으로 원하는 부위에 정교하고 꾸준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”이라고 설명했다.

 

출시직후 20여개국에 선 수출된 바디스핀은 오는 5월, 현대 백화점과 홈쇼핑을 통해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. 

 

 

http://www.futurekorea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39668